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는 악마

잠실 : 석촌호수 초밥 맛집 호반 회집을 가보다♪

잠실 석촌호수 초밥 맛집 호반 회집을 가보다♪

 

 

 

즐거운 일요일 이었지만 저녁에 갑작스러운 눈으로

혹독한 추위가 있었는데요~

감기 걸리신 분이 있을까 걱정이군요!

건강 유의 또 유의하세요!

 

그래도, 날씨가 추운만큼 다른 계절때보다 더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회! 초밥! 일텐데요~

 

오늘은 초밥으로 유명한 잠실과 석촌호수에서 가까운 맛집

호반 회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사실, 초밥을 먹으러 가기전에 수제 버거를 먹으려고 했는데,

가는길에 초밥이 너무 땡겨서 경로를 급 변경해서 가게 된 맛집이랍니다~ ㅎㅎ

 

다녀와서도 수제 버거의 몇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했는데도

정말 돈 아깝지가 않고, 맛있게 잘 먹었다고 생각이 드는

초밥 맛집이에요~

 

 

 

 

호반 회집 초밥 이라는 곳인데요~

석촌호수 반대편 카페거리 끝자락 쯤에 있는 초밥 맛집 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눈까지 휘날리니깐,

오늘따라 호반 회집 초밥 가게 안은 좀 썰렁한 편이긴 했어요~ !

지나가다 가끔 가게 안을 볼때면 항상 손님이 많았는데 말이죠 !

 

 

 

 

 

 

 

 

 

잠실맛집 호반 회집은 식탁 & 의자에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고,

방석깔아 궁디 붙여 먹는 자리도 있기 때문에 편한데로 가서 앉으시면 되더군요~

 

 

 

 

 

 

 

 

 

잠실 석촌호수 초밥 맛집 [호반 회집] 가격표 참고하시라고 첨부해 봅니다~

사시미 코스 요리는 35,000~60,000원 정도 됩니다.

 

 

 

 

 

 

 

 

 

정식 요리는 오후 5시까지만 주문이 가능 하군요~

어쩐지 가격이 저렴하다 했네요 ^^

일찍 가셔서 드시는 분들이라면 초밥 맛집에서 다양한 초밥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초밥 단품들 가격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가격과 개수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호반 회집에서 초밥 2~3개 가격은 3,000원 ~ 6,000원 정도 되더군요~

가격이 조금 높아 보일지 모르겠지만 초밥 크기가 큰편이라

초밥 4~5개 먹으면 배가 꽉 차는 기분을 느끼실 꺼에요~ ^^

 

 

 

 

 

 

 

 

초밥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일본 된장국?

 

 

 

 

 

 

 

 

 

샐러드는 싱싱하고, 아삭 아삭 한게 정말 깨끗하고 고소했습니다~

 

 

 

 

 

 

 

 

 

짜잔~  잠실 석촌호수 맛집!

호반 회집에서 우리가 주문한 것은 특 초밥 정식 세트와 연어 초밥, 광어 초밥 단품 인데요~

초밥 정식 세트는 2인분인데도 정말 다양하고 커다란 초밥들이 한상 푸짐하게 나오더군요~

 

 

 

 

 

 

 

 

배고팠는데 ㅜㅜ

눈앞에 이렇게 먹음직 스럽고 다양한 음식들이 펼쳐지니,

사진 촬영을 그만두고 바로 젖가락질 해서 입에 넣고 싶더라구요 *_*

 

 

 

 

 

 

 

 

잠실 맛집 호반 회집의 포스팅을 유심히 보셨다면 ~

회 밑에 밥뭉치가 등에 메고 있는 회가 무거워 보일정도로 회가 큼직 큼직 합니다~ ^^

 

 

 

 

 

 

 

 

 

잠실 석촌호수 맛집 호반 회집에서 제가 가장 많이 먹은 것이 연어 초밥인데요.

연어가 정말 야들 야들하게 부드럽고 입에서 사르르르르르~ 녹는다는 표현을 써야 할까요?~

초밥 맛집으로 완전!! 완전!!~ 인정한 이유는 연어회가 정말 일품 이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새우 초밥에 새우는 납작했었는데,

잠실 석촌호수 초밥 맛집 호반 회집의 새우 초밥은 동해안 통 생새우 입니다~

그리고 옆에 연어알인데~ 알이.. 알이~~ 정말 크지 않나요?~ ㅎㅎ

 

 

 

 

 

 

 

 

정말 오늘 호반 회집와서 신기한 초밥 다 먹어보고 가는거 같아요 ^^

장어 초밥은 당연히 남자인 제가 먹고!

살짝 구운 연어초밥도 제가 먹어 완전 해피 모드 였어요~

 

 

 

 

 

 

 

 

이대로 끝내고 갈 수는 없기에! 가장 좋아하는 연어 초밥 단품 2개를 더 주문 했습니다~

날 잡았는지 잠실 석촌호수 초밥 맛집에서 초밥만 엄청 먹습니다~ ^0^

 

 

 

 

 

 

 

 

 

연어 초밥은 양파와 소스 올려 먹으니 넘 맛있어서

이대로 배가 터져도 좋으니 더 먹고 싶은 마음이 정말 컷던거 같아요 ㅎㅎ

 

 

 

 

 

 

 

 

초밥 세트를 다 먹고 나니,

다음으로 이렇게 우동을 가져다 주더군요~

깜빡하고 초밥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알아서 가져다 주시네요 ^^

 

밖에 눈도 오는데 추운날 우동과 따뜻한 국물은 정말 환상 궁합이었네요~

 

 

 

 

 

 

 

그리고 함께 나온 튀김!!

방금 막 튀겨서 가져오셨는지 따끈따끈 하고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더군요~

 

새우튀김, 버섯튀김, 단호박튀김 이었는데

하나씩 나오는 바람에 저는 새우튀김을 먹었습니다~

 

사람 욕심이라는게 혼자 다 먹고 싶었지만 참았답니다 ㅎㅎ

 

 

 

 

 

 

 

 

살다 살다 초밥을 맘껏 배불리 먹어보기는 처음이네요 ^^

가격도 둘이 배불리 먹고 34,000원 나왔지만,

이 정도 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배불리 먹었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잠실 석촌호수 초밥 맛집 호반 회집 짱!!~

 

 

 

 

 

 

끝으로, 밖에 눈이 많이 와서 날이 추웠지만,

잠실 석촌호수 맛집 호반 회집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초밥도 먹구,

따뜻한 우동과 튀김도 먹을 수 있어서 기분도 좋고 몸도 따뜻해 진 것 같네요~

 

 

 

잠실 맛집, 석촌호수 맛집 호반회집 초밥 지도 입니다~

 

 

잠실 맛집,

석촌호수 맛집

호반회집초밥 맛집을 데려가준 여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