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도 하는 악마

XBOX ONE 세상에 단 2대 뿐인 자개콘솔을 수령하다!

XBOX ONE 세상에 단 2대뿐인 자개 콘솔을 수령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진행된 설맞이 이벤트에 제가..당첨되어

세상에 단 2대 뿐인 자개로 만든 XBOX ONE를 오늘 받았네요. 

 

이벤트 방식은 가장 좋아하는 Xbox 게임 리뷰를 본인의 SNS에 게시하면 되는데,

제 블로그에 가장 재미있게 즐긴 XBOX 게임중 하나인

기어즈오브워 시리즈를 리뷰 해서 거짓말 처럼 당첨이 되었어요. ^^

 

사실 몇년전 통신사(지금은 합병된Show) 온라인 프로모션 담당자로 1년 넘게 있으며

수많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당첨자 선정을 해봤었기에

주최측에서 볼때 플러스 요인이 될 것들이 무엇일지 다른 응모하신 분들보다

좀더 잘 알고 있었기에 응모 마감일 어느정도 확신(뭘??)이 들더라고요 ㅎ

 

여기다가 자세하게 쓸수는 없지만 힌트를 드리자면,

* SNS 채널 선택 + 게임 선정 + 컨텐츠 구성 + 2차 확산 기대 *

저만의 강점을 보여주려고 한것들이 조금은 통했는지 자개콘솔에 당첨~!

 

또, 이야기가 산으로 가기전에...이쯤에서 끊고!

오늘 수령한 세상에 단 2대 뿐인 XBOX ONE 자개콘솔 오픈기는 아니고 수령기를 먼저 올려요 ^^

개봉기는 이번주는 바뻐서 주말쯤에 올리지 않을까 싶군요!

 

 

 

 

 

한국의

세상에 단 2대 뿐인 자개 콘솔 XBOX ONE 당첨되다.

 

 

 

 

 

 

 

XBOX 자개로 만든 진국은 요놈이죠. 사실 저는 XBOX360도 자개로 만든게 있는줄 몰랐어요.

제가 당첨이 된후 좀더 자세하게 디자인된게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죠.

 

나전칠기 XOBX 360 자개 버전인데요.

요놈은 2008년 빌게이츠가 한국 방한 당시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선물한 게임기라고 합니다.

이 버전은 빌게이츠와 이명박 대통령, 그리고 예비로 총 3개가 제작되었는데 개당 1억 상당이라고 해요. 억!!

이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귀빈들에게 증정할 목적으로 100개를 더 주문했다고 합니다.

 

 

 

 

 

 

 

제가 받은 XBOX ONE 자개콘솔 한정판은 XBOX KOREA 페이스북에서 디자인 투표를 통해서 선정된 디자인이죠.

다음에도 다른 자개 디자인을 경품으로 또 이벤트를 열어줬으면 좋겠네요 ^^

 

 

 

 

 

 

한국의

세상에 단 2대 뿐인 자개콘솔 XBOX ONE 수령하다.

 

 

 

 

퇴근하자마자 집에 온 택배 박스!

종이로 빚어진 택배박스에서 후광을 보긴 머리털나고 처음이네요 ^^^

 

 

 

 

 

 

 

조심조심 바로 박스를 열어 봅니다.

엑스박스 상자와 경품수령증이 담긴 봉투가 놓여져 있었어요.

 

 

 

 

 

 

 

XBOX ONE는 500GB 제품이고 FIFA16 게임도 들어가 있나 보네요~!

당첨후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연락은 받았는데 박스를 개봉하고 자개 콘솔 작업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이왕 개봉한 상품이니 자개 디자인 작업할때 큰 스크래치가 적었기를...속으로 주문을 외워 봅니다.

 

 

 

 

 

 

 

겉으로 보면 자개 콘솔이란걸 알수 없는 무늬만 FIFA 박스 디자인.

 

 

 

 

 

 

 

박스의 뒷면 입니다.

제가 스포츠게임은 피파를 가장 좋아한단걸 어찌 아시고 ^^

 

 

 

 

 

 

 

게임 코드는 6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군요~!

하지만..전 요놈은 관상용으로 모셔둘거 같아요 ㅜㅜ

 

 

 

 

 

 

 

박스 윗면은 자개콘솔 작업을 위해 개봉한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저걸 뜯어보고 싶은 마음은 너무 간절했으나.. 게임에 Ga..자도 모르는 여왕마귀님은 제맘도 모르고

밤늦은 시간이라며 그만 하고 다음에 뜯어보라고 성화네요. 

 

 

 

 

 

 

 

개봉은 아쉽지만 주말로 미루고 경품 수령증에 잘 받았다고 사인을 하고 내일 팩스 보낼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몰래 슬금슬금... 개봉을 살짝!~

 

 

 

 

 

 

 

자개 디자인이 보이는 일부분을 촬영한 것을 끝으로

다음에 XBOX ONE 자개콘솔 개봉기도 기대해 주세요 ^^

 

 

 

 

 

 

당첨된 기어즈오브워 리뷰 링크입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