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도 하는 악마

다용도 원터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터치

다용도 원터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터치

DASH CRAB Touch




핸드폰 악세사리 시장이 이렇게 세분화되고 다양해질거라는 예상은 전혀 못했습니다.

2014년에 스마트폰 사용자가 4,000만이 넘었고, 매년 다양한 핸드폰 거치대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뿐만 아니라 케이스, 충전기, 이어셋, 보호필름 등 정말 다양한 악세서리가 출시되고 있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네비게이션이라는 제품이 운전자들에게 혁신이었던 시절

초보 운전자라도 서울에서 부산까지 찾아가는 것은 너무나 쉬운 일이 되어 버렸죠.


이제는 스마트폰에 네비게이션이 탑재가 되면서 네비게이셔을 굳이 비싸게 구매하지 않더라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만 있으면 네비게이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서 거치대 또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꼭 네비게이션 이용이 아니더라도 운전을 할때 스마트폰을 딱히 보관할 곳이 없을 경우에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원터치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터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쉬크랩 제품은 201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Product Design Winner을 수상한

국산 핸드폰거치대 대표 브랜드로 벌써 5번째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대쉬크랩 듀엣 제품은 현재 사용중인데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을 거치 할 수가 있었고,

보기 편한 위치로 한번 맞춰놓으면 운전중 흔들림이 없는 부분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여왕마귀님 동생에게 선물하기 위해 두개를 더 부탁해서 공수한 대쉬크랩 터치 입니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터치의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25,000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쉬크랩 듀엣 리뷰 보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







심플하면서도 센스있는 투명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터치.

대쉬크랩 터치는 블랙,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그럼, 대쉬크랩 터치의 디자인과 기능을 살펴 볼까요? 

구입시 별다른 조립 관련 설명서가 없어도 바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방법은 쉽습니다.







대쉬크랩 터치는 듀엣보다 핸드폰을 잡아주는 홀더가 러버 재질로 꽤 두툼해서 폰에 스크래치가 날 염려가 없습니다.

차량 운전시 턱이 있는 곳을 주행할때 진동이 생겨도 절대 떨어져 나갈 일도 없어 보입니다.

대쉬'크랩'은 제품명에서 알수 있듯이 집게발 처럼 생겨 스마트폰을 꽉 잡아주는 것이 특징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스마트폰을 거치할때는 하단에 그립확장 버튼을 한손으로 꾸욱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운전중이더라도 한손으로만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손을 사용해야 하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사용할때보다 안전하죠.







스마트폰을 거치할땐 그립확장 버튼만 끝까지 눌러주면 끝.

탄력있는 집게다리가 쭉욱 벌어집니다.

공간이 넉넉해 최근 출시된 액정이 큰 스마트폰이라도 넉넉하게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대쉬크랩 터치 바디의 상단부 버튼을 살짝 누르면 이렇게 거치대 집게발이 스마트폰을 꽉 물어줍니다.

작은 핸드폰이라도 빠지거나 흔들림 없을 정도로 물어주는 힘이 쎄서 안정적으로 거치됩니다.







차량 유리에 핸드폰 거치대를 부착하면 어느 위치라도 각도가 조절 되는 상하좌우 360도 회전이 가능한 헤드볼이 핵심이죠.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에 적당한 유지력, 사용자 손의 힘으로 조절이 쉽게 가능하지만 운전중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차량 진동에도 미세한 움직임도 없는 유지력이 바로 대쉬크랩 제품이 가진 하나의 기술이라 볼 수가 있습니다.







차량의 앞 유리에 흡착시키는 경우 대쉬크랩 터치 제품 바닥면에 흡착 고무 빨판이 달려 있는데

처음 개봉하면 별도의 양면 테잎 같을 붙이지 않아도 유리에 강력하게 붙을 정도로 점성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오래 사용하려면 자주 씻고 물티슈로 닦아주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그냥 이건 팁입니다 ^^







다용도 원터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터치는

공기 압축 방식으로 흡착이 되는데 차량 유리에 붙인 후 흡착 고정레버를 눌러주면 유리에 꽈악!~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차량에 거치하기 전에 책상위에서 LG G2를 거치해 봤습니다.

세로형과 가로형으로 거치한 모습입니다. 좌우로 LG G2가 흔들리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꽉 잡아주고 있어서

굳이 하단에 고정 패드가 필요 없었고 이에 충전할때 거추장스러운 장애물이 없어진것 같아 편리하더군요.







저는 차량내에서 T맵이나 음악, DMB, 라디오 등 자주 이용하는데 대쉬크랩 같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핸드폰 거치대를 제 차에 설치를 해보도록 할게요.

주차장으로 고고~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터치를 차량 유리에 먼저 위치를 잡고 붙여보았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시야를 가릴 일은 없었어요.







스마마트폰을 거치대에 꽂을 시 한손으로 자유롭게 조작이 가능했고, 스마트폰 화면을 살짝 눌러주니 대쉬크랩 터치의

집게발이 스마트폰을 좌우에서 꽉 물어 고정을 시켜 주더군요.

대쉬크랩과 스마트폰 뒷면 접지 부분이 평평하기 때문에 상단 버튼을 자연스럽게 눌러주도록 이부분도 세심하게 신경을 쓴것 같네요.







대쉬크랩 터치를 가로형으로 거치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폰 충전 단자 부분이 자유롭기 때문에

충전기를 꽂는데에도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는다는 것이 대단히 만족 스러운 부분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성능고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들과 비교하면서 가격대비 성능이 우서한 대쉬크랩 터치.

대쉬크랩 듀엣도 터치도 사용을 해보니 꽤 실용적이고 만족스러웠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였습니다.


가격도 디자인도 굿!

실용적인 차량용 거치대의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대쉬크랩 제품이

무난한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이상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터치 사용기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