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i U 베요네타2

ベヨネッタ2



이쁜 누님, 섹시 누님 베요짱~ 때문에라도 꼭 사고 싶었던 베요네타2!!


베요네타1탄이 발매된 5년 후

Wii U용으로 출시한

베요네타1 이식판 + 베요네타2 동봉 패키지 입니다.


PS3, XBOX360으로 첫 선을 보였던 베요네타 1탄의 판매량 저조로

후속작이 발매가 될지는 미지수였지만,

닌텐도에서 Wii U 독점 퍼블리싱을 하게 되면서

다시 만나볼 수 있게된 베요네타2 입니다.


1편은 XBOX360으로 즐기다가..

클리어를 하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플레이를 할 기회를 주어서 너무나 기쁘고 영광입니다요~ 베요짱!


베요네타를 아직 플레이 해보지 못한 유저는

Wii U판 하나로 2작품을 모두 즐길 수 있으니

어찌 기쁘지 아니할까~


Wii U를 가지고 계신 유저라면 꼭 해봐야 할 타이틀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소장 게임























● 일본판 베요네타 1 + 2 패키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제품상태

밀봉

플랫폼

Wii U

제목

베요네타2

장르

액션

플레이 인원

1인

유통사

닌텐도

제작사

플래티넘 게임즈

발매년도

2014

 




게임 화면 









































































 게임 영상



[오프닝]




[프롤로그]





이상


천외마경의 소장용게임

WiiU 용 베요네타2 였습니다 ^^

'게임을 모으는 악마 > Wii U 밀봉'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i U 스플래툰 밀봉  (22) 2015.09.13
Wii U 제노블레이드X 밀봉  (14) 2015.07.17
Wii U 베요네타2 밀봉  (32) 2014.11.04
Wii U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G5 밀봉  (26) 2014.09.10
Wii U 피크민3 밀봉  (20) 2014.09.08
WII U 더원더풀101 밀봉  (30) 2014.07.08




Posted by 하늘외 악마가 사는 곳 천외마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라바친구 2014.11.04 08:1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위유로만 나온건가요?? 이거 꿀재미있는대~!!

  2. 배고픈주인 2014.11.04 10: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베요네타 해보고 싶네요.

  3. 역삼달건이 2014.11.04 20:0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베요누님 싸랑해용~~~~~♥

  4. 따뜻한맘 2014.11.04 20: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도 말많아서 1탄 보러왔는데 2탄도 있을줄이야.... 잘 봄요!!

  5. 랍삐 2014.11.05 03: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재미나겠다..

  6. 남자의로망 핑크컬러 2014.11.06 07: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우~ 색시 여전사 패키지가 나왔네요? 문제는 총알이 부족해...ㅠㅠ

  7. 이미나에게로 2014.11.06 09:1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위유비주얼이 이정도로 발전했단 말인가!!! 위유를 안지를수가 없겠네요 ㅋㅋ 살까말까 고민중이었는데 이거보고 위유랑 베요사러주말에 갈랍니다 ㅋ

  8. 풀리오바 2014.11.07 16:02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혹시 어디서 주문하셧어요??

  9. 솔로탈출365 2014.11.07 18: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베요네타2 ㄷㄷㄷ 출시된줄도 모르고 살았네요. 혹시나 했는데 벌써 출시가 되어서, 오늘 퇴근하고 바로 사러 고고~

  10. willy 2014.11.08 16: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11. Mqpst 2014.11.09 22:0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누님이 아름답군효.

  12. 스타일히트 2014.11.10 09: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최고의겜이 망유로 나와서...위유를 사야하나 고민중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13. 로얄크라운 2014.11.10 15: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베요누님이 나오는 게임은 꼭 사야한다고 배웠드랬죠~ 닌텐도 짱! 베요누님 짱!

  14. 에어포스 2014.11.15 15:3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왜이렇게 구하기힘들죠 ㅠㅠㅠㅠ 인터넷은 덤 비싸구 ㅠㅠㅠㅠㅠ

    • 하늘외 악마가 사는 곳 천외마경 2014.11.19 23: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위유겜이 전에는 매장에서 대행을 하거나 인터넷으로 사야해서 구하기 힘들었었지만 요즘 국전에서 위유 게임 물량이 많이 들어와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베요네타 쉽게 구매하실 수 있을꺼에요~

  15. 1분후에계속 2014.11.24 08: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남자라면 필구!! 주인공이 아름다운 게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