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마 of 악마 it 아이템's

도시적인 남자 오브 남자들의 필수아이템! 몽블랑 스타워커 향수

 

도시적인 남자 오브 남자들의 필수아이템! 몽블랑 스타워커 향수

 

 

 

후덥후덥한 여름이 어김없이 올해도 찾아왔어요.

날이 덥다보니 땀냄새가 싫은지(?) 이번에 여왕마귀님이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몽블랑 스타워커 향수를 하나 사다줍니다.

 

이건뭐지?

지금까지 상남자 스타일의 완성은 비누라며..

향수를 받으면 방향제로 사용해왔던 제가

몽블랑 스타워커 향수를 받은 후 요즘 살짝 살짝 뿌리고 다니는데

지인이나 직장 동료들이 킁킁..콧(삐~~)멍을 들이대며

 저에게 나는 향이 좋다며

지금까지 들어보지 못했던 귀가 즐거운 말들을 종종 듣습니다.

 

대한민국 상남자들에게 고합니다.

향수는 하나정도 가방에 소지하고 다니세요~

 

영업 미팅시 젊은 여자 직원이 짧은 미니스커트에 각선미를 드러나는 옷을 입고가면

그 영업의 50%는 성공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에 남자들의 의상은 여자옷에 비해 다양하지도 않고,

너도 나도 넥타이 부대..

여자친구 만날때, 거래소 영업할때, 처음 나가는 소개팅 자리!

상대에게 좋은 향으로 호감도도 높이고 좋은 이미지로

그 일의 반(50%)은 먹고들어가는 거에요 ^^

 

 

 

 

후덥후덥해진 여름에 뿌리고 다니기 좋은 시원한 향

강한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지닌 몽블랑 스타워커 향수를 소개합니다.

 

 

 

 

 

 

몰블랑 스타워커 향수의 파란색 포장케이스가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군요.

 

 

 

 

 

 

케이스 뒷면 입니다. 역시 명품은 심플해도 고급스러워보이는군요.

몽블랑이 프랑스 브랜드였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하단에는 주 성분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몽블랑 스타워커 향수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크기 비교를 해드리기 위해 담배갑하고 같이 촬영하고 싶었지만..여왕마귀님이 보실까봐 ㅜㅜ

50mL라고 글로써 설명을 해봅니다.

 

 

 

 

 

 

향수 뚜껑에 새겨진 몽브랑 로고

저는 몽블랑 로고만 보면 가슴이 두근 두근 띕니다. 로고가 너무 멋지네요!

 

 

 

 

 

 

뚜껑을 열어봤어요.

향수 용기조차 뽀대나는 몽블랑 스타워커 향수

 

 

 

 

 

 

그 전부터 몽블랑 지갑, 몽블랑 만년필을 장난삼아 노래를 불렀더니

제주도 여행다녀오면서 사다준 여왕마귀님!

별처럼 생긴 저 로고가 둥글둥글 하지만 굉장히 멋지네요.

 

 

 

 

 

 

향수용기에 새겨진 영문자

S T A R W A L K E R

   MONT ★

BLANC

 

 

 

 

 

향수 용기 하단에는 이런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듯한 제 손에 맞춤 사이즈

오늘부터 멋진 향으로 멋진 여성들을 홀려볼까요?

 

 

 

 

이상

도시적인 남자들의 필수아이템!

몽블량 스타워커 향수 개봉기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