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는 악마

강남역 인도요리 전문점 - BaBa India 바바인디아를 다녀오다!

강남역 인도요리 전문점 - BaBa India 바바인디아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한때 인도영화에 푹 빠져 살아서

매일 하루에 한편씩 다운받아 보던 기억이 나는군요 ^^

 

음 인도영화를 접하게 된 계기가 슬럼독밀리어네어를 시사회에서 보고

(슬럼독밀리어네어 제작사는 영국이죠 ^^)

인도의 천재적인 시나리오에 푹 빠져서

내이름은칸, 세얼간이, 블랙 등등

모조리 찾아보기 위해 불법다운?의 만행을 저지른적도 있었네요.

 

그게, 인도 영화사랑은 영화에만 그쳤던게 아니라

인도요리에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더군요.

 

인도요리를 먹어보기 위해 안산에 있는 국경없는마을도 가서

인도쉐프들의 진짜 인도요리도 먹어보기도 하고,

서울에있는 인도요리 맛집도 찾아다니게 되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은

제가 좋아하는 현지 인도 요리사의 정통 인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강남역 인도요리 전문점 바바인디아를 소개해드릴게요.

 

 

 

 

강남에서 만나는 현지 인도요리사가 전하는 정통 인도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곳

'바바인디아'

 

 

 

 

 

 

 

 

 

 

 

 

 

 

인도요리 전문점 바바인디아의 쉐프는 인도사람이라는 것을 건물 창에서도 보여지네요 ^^

 

 

 

 

 

 

 

 

 

 

 

 

 

 

 

입구부터 인도의 여행을 온것처럼 몬가가 인도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인도 코끼리도 보이는군요.

 

 

 

 

 

 

 

 

 

 

 

 

 

 

자리에 앉으면 물을 와인잔처럼 생긴컵에 마실수 있어요.

안산에 위치한 국경없는마을에 있는 인도 요리 동네 음식점이라고 한다면,

바바인디아는 인도 요리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라고 해야 할까요? ^^

 

 

 

 

 

 

 

 

 

 

 

 

 

 

테이블에 놓인 접시며, 수저, 나이프 등 깔끔하게 정돈도 잘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메뉴판이 인도 상류층이 된 기분이에요 ㅎㅎ

 

오늘은 인도 요리 전문점에 왔으니 우리는 B코스를 주문했어요.

스프 - 단호박크림스프,

에피타이저 - 탄두리치킨샐러드 & 사모사 & 야채롤

바베큐 - 왕새우 & 치킨띠까 (뼈없는 닭고기 바베큐) & 휘시디까(연어)

- 플레인난 1개, 갈릭난 1개

커리 - 해산물커리

음료 - 사이다, 오랜지쥬스

(1인 기준 29,000원)

세트로 주문하면 다양하고 푸짐하게 인도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단호박 크림스프입니다.

호박맛이 진한것이 천연재료를 그대로 사용한 그맛 그대로 전달이 되더군요.

 

 

 

 

 

 

 

 

 

 

 

 

 

 

 

에피타이저인 탄두리치킨 샐러드가 바로 나왔어요.

 

 

 

 

 

 

 

 

 

 

 

 

 

 

 

인도 전통 향신료와 함께 바삭바삭 구워진 치킨입니다.

기름끼없는 치킨이 제 입맛에 잘 맞습니다.

 

 

 

 

 

 

 

 

 

 

 

 

 

 

치킨의 향신료가 강하다고 느껴진다면 난하고 함께 싸먹어도 좋습니다.

 

 

 

 

 

 

 

 

 

 

 

 

 

 

 

탄두리 치킨 샐러드에는 과일도 들어있고, 상큼한 소스도 뿌려져있어서

 패밀리 레스토랑에 있는 케이준 치킨 샐러드와는 조금 다른 인도식 탄두리 샐러드?

새로운 치킨샐러드 맛을 원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시길~

 

 

 

 

 

 

 

 

 

 

 

 

 

 

사모사와 야채롤입니다.

튀김류를 너무 좋아해서 2인분인데 제가 거의다 먹은거 같네요 ㅎㅎ

튀김은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왕새우 & 치킨띠까 바베큐, 그리고 휘시디까 (연어) 입니다.

인도요리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향신료와 굽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아 저는 더 맛있게 먹었네요.

 

 

 

 

 

 

 

 

 

 

 

 

 

 

 

난과 해산물 커리입니다.

난 위에 잘게 뿌려져 있는 것은 갈릭난이고, 안뿌려져 있는 것은 플레이난입니다.

난은 커리에 찍어 먹거나 싸먹어도 되지만,

저는 탄두리 치킨과 해산물 커리를 함께 싸먹는게 맛있더군요~

 

 

 

 

오랜만에 전통 인도 요리 전문점에서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

 

Makanan India terbaik

(인도요리 최고~ : 인도네이아어)

 

 

 

 

인도요리 전문점

강남역 맛집 바바인디아 지도 올려드립니다.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