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맛집/역삼영양탕] 우당탕 매운왕갈비 통오징어찜

 

 

 

안녕하세요.

역삼역 인근에 있는

 매운왕갈비 : 통오징어찜 전문점

우당탕!!~ 을 다녀왔습니다.

 

매운갈비찜, 매운갈비 등

제 블로그를 통해 수차례 포스팅을 했었을만큼

저는 매운갈비 열혈 매니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풍문으로 들었던~♪

매운 왕갈비 + 큼직한 통오징어 찜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

 

우당탕!

 

회사 업무를 마치고

친구에게 전화하여 부랴부랴

역삼역에 위치한 우당탕으로 향하게 되었어요.

 

 

 

 

우당탕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있는데

구수한 고기찜 향이 콧구멍을 솔솔 자극하는데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안달나기 시작하더군요.

 

 

 

 

 

 

 

 

 

 

 

 

 

매운왕갈비 전문점에 왔으니

당연히 친구와 전 매운우당탕찜을 먹기로 결정!

 

주문을 하자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매운우당찜은 3가지 매운맛이 있다고 설명까지 해주셨어요.

[보통] [매운맛] [많이 매운맛]

저희는 처음이니 오늘은 매운맛(중간)으로 결정했습니다.

 

 

 

 

 

 

 

 

 

 

 

 

 

반찬의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매운왕갈비 : 통오징어찜과 함께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는!

또, 매운맛까지 잡아주는!

 반찬들로 세팅 됩니다.

 

 

 

 

 

 

 

 

 

 

 

 

커다란 뚝배기에 제가 좋아하는 계란이 가득~

계란찜도 매운맛을 잡아주는 반찬인데

우당탕의 매운왕갈비가 얼마나 매운지를 엿볼 수 있었어요!

 

 

 

 

 

 

 

 

 

 

 

 

 

아!

기다리고~기다리던!

매운왕갈비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가져오실때 갈비는 데워져서 나오니까

침샘이 고장나신 분들은 갈비 먼저 건져먹어도 됩니다.

 

 

 

 

 

 

 

 

 

 

 

 

 

 

갈비찜 국물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자

사장님께서 커다란 쟁반위에 큼직한 통오징어를 한마리 가져오시더니

매운왕갈비찜 안에 투척해 주셨어요.

 

그리고, 통오징어가 노릇노릇 익어가기 시작하면 가위로 이렇게 자르면 되는데,

사각사각~

오징어를 한입 크기로 잘 자르면 됩니다~

 

 

 

 

 

 

 

 

 

 

 

 

 

매운왕갈비와 통오징어가 잘 익었네요 ^^

 

매운왕갈비는 좀 오래 끓이면 고깃살이 더 야들야들 해집니다.

통오징어와 왕갈비와 콩나물을 함께 싸서 먹거나 계란찜과 함께 먹드면 더 맛있더군요~

 

왕갈비는 매콤하면도 살짝은 달달한 맛이 나고

오징어는 매콤 쫄깃해서!

입 안에선 매콤 + 쫄깃 + 야들야들 고기 씹는맛이 좋았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우당탕 인테리어 소품들이 마치 갈비찜 전문 한옥집을 연상케 하는데

오랜 전통의 매운왕갈비 전문점을 온듯 했습니다.

 

 

 

 

 

 

 

 

 

 

 

 

 

 

역삼동맛집 우당탕의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옛스런 느낌이 더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말해주는 듯 합니다.

 

 

 

 

 

 

 

 

 

 

 

 

 

 

 

우당탕의 외관 입니다.

옛스런 느낌을 더 살리고자 흑백처리 ^^

 

우당탕은 역삼역 7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가게 위에 커다란 현수막이 한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역삼역맛집 우당탕 지도 올려드립니다.

 

 

 

 

역삼역맛집 우당탕

pm18:00~am06:00

☎ 02-508-0045

 

 

 

- 끗 -

 

 

 

 

위드블로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명가 우당탕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늘외 악마가 사는 곳 천외마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허지 2014.04.02 16: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커다란 갈비에 오징어까지 ㄷㄷㄷㄷ
    눈이 즐겁네욧~ 다욧트만 아니면 당장 뛰쳐갔을텐데 ㅜㅜ 살빠지면 가장먼저 먹으러 갈랭용~

  3. 유미짱 2014.04.03 09: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매운갈비찜 진짜 맛있겠다~오징어 들어간게 진짜 특이하네요?ㅎ
    맛집인 이유가 있네요^^

  4. 2014.04.03 11: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띠로리.........완전 맛있어보여요........아 배고프다....ㅠㅠ
    저는 매운거 먹으면 그 담날에 불나요..엉덩이에서...ㅋㅋ

  5. 흠흠 2014.04.03 18: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징어가 뚱뚱하니 먹음직스럽네용~매운갈비도 맛있겠당~

  6. 8090p 2014.04.04 09: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다욧중인데 자꾸 맛있는 음식 사진만 보고있네요,,ㅜㅠㅠ
    빨리 살을 쪽빼서 요기 먹으러 가야겠어요..ㅠㅠ

  7. 푸왁 2014.04.04 21: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매~오징어매운갈비~~~ㅎㅎ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가다니 사장님 손이 크시닼~~~

    • 하늘외 악마가 사는 곳 천외마경 2014.04.05 04: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네 ㅎㅎ 사장님 손이 그냥 큰게 아니고 통도 크세요~ 갈비찜하고 통오징어 둘이 먹다가 배불러 죽는줄 알았는데 반찬등을 계속 가져다 주셔서요~ 맛도 있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한 맛집입니다~

  8. 예자매맘 2014.04.06 02:1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매콤한거 요즘 맨날때기는데
    느끼한거말고 화끈한거함 먹고푸당ㅜㅜ

  9. 뚜띠 2014.04.06 12:12 Address Modify/Delete Reply

    회사가 근처인데 여긴 아직 가보지못한 곳이네요. 다음에 시간이 허락하면 가봐야겠네요

  10. 세아이파파 2014.04.06 16:1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안주로 넘 좋으네요..저녁에 소주한잔...캬

  11. 여은맘 2014.04.06 17:4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으악 맛나겠다ㅜㅠ...제가 고기덕후녀인데 꼭 가봐야겠어요.
    갈비랑 통오징어 완전 땡기네요

  12. 럭스위드 2014.04.06 20:0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희회사가 역삼동근처인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잘보고 가요^^

  13. 레즐리 2014.04.07 00: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시간에 군침돌게한다ㅋㄷ

  14. Zunia 2014.04.07 14:1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압ㅋㅋㅋ뼈크기가 장난아니당ㅎ.ㅎ
    맛나보여요 으헝헝

  15. 스타스킨 2014.04.08 22: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넘칠 것 같이 많이 주네요. 오징어 정말 좋아하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잘보고 갈게요~ 좋은하루 되시길.

  16. 제이민트 2014.04.09 12: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여자친구가 갈비찜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17. 쿠오 2014.04.09 13:14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 울 회사 근처예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시는 천외마경님~
    맛있는갈비가 급 땡겨요!!!

  18. 대왕송 2014.04.10 15: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기랑 오징어 큰거봐..큰거 무조건 좋아 ㅋㅋ 정말맛있죠?? 가서 먹어봐야할까나 ㅋㅋㅋ

  19. 러블리광식이 2014.04.12 15: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기랑 오징어가 큰것이 ㅋㅋ
    정말 맛있는지는 사진만봐서 모르겠지만 우선 푸짐한게 너무 좋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0. 은블리 2014.04.15 14:50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갈비도 너무 부드럽고 맛나 보이는데... 왕오징어까지.. 최고네욤..ㅋㅋㅋ

  21. 라바짱 2014.05.01 20: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내가 좋아하는 갈비랑 오징어 다 있넹ヾ(@⌒ー⌒@)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