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 동화속 같은 분위기 싸고 맛있는 앨리스키친

 

 

 

안녕하세요~

요즘은 DSLR 들고 요기조기 맛집 다니는 재미!

음식을 탐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는 천외마경 입니다 ^^

 

몇일전에는 회사에서 사진, 맛집을 좋아하시는 동료분들과

야근 & 저녁 식사는 배부르면서 맛있게 해결하자는 의견으로

인터넷을 뒤적여 발견하게된 건대맛집인 앨리스키친을 다녀왔습니다.

 

건대맛집 앨리스 키친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회사(천호역)에서 20분 거리고, 저와 함께 다녀온 분들이

여성 분들이라서 분위기나  맛이나

양까지 푸짐해서 자주 다녀오게 될 것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

 

 

 

건대에는 친한 친구들이 근처에 여러명 서식하고 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라

제 블로그에 맛집 포스팅도 여러곳 했었습니다만,

건대맛집을 갈때면 항상 친구들과 만났었던 건대맛집거리 입구 근처에 바로 위치하고 있었는데

지금까지 발견을 못했다는 것이 신기하더군요 ㅎㅎ

 

 

 

 

 

 

 

 

 

건대맛집 앨리스키친에 들어가면 음식점 이름부터 느낌을 알 수 있듯이

동화속 앨리스를 재현한 듯한 인테리어가 신선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인테리어라고 해야 할까요?

저와 함께 앨리스키친을  회사 분들이 분위기가 이쁘다며 난리도 아니였으니까요 ㅎㅎ

 

 

 

 

 

 

 

 

 

건대맛집 앨리스키친으 룸같은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조용히 식사를 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식사를 주문하면 일반 생수가 아닌 다이아몬드 EC라고 하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를 제공합니다.

 

 

 

 

 

 

 

 

 

 

 

미네랄워터라 물 맛이~ 물맛이~ 끝내줘요~

 

 

 

 

 

 

 

 

 

 

 

물과 함께 바로 레이드(알콜 함유)가 나왔습니다~

동행한 분들중 저혼자 남자라 전 파란색! 레이드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레이드는 안에 큼직한 레몬이 들어있었는데 은은한 알콜향이 올라오면서 맛도 굿!!!~~ 이었습니다.

그리고, 레이드는 다 마시면 콜라, 사이다 등의 음료수가 리필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자~ 그럼, 오늘의 메인 요리인 목살 닭고기 샐러드가 처음으로 식탁위에 올아왔는데요.

어마어마하게 푸짐한 양에 우리 모두 깜놀 했습니다 ^^ 뭐,,"먹다 죽은 귀신 때깔도 좋다"고 하니
양이 적은거보다는 푸짐한게 좋겠지요~ ㅎㅎ

 

 

 

 

 

 

 

 

 

 

치킨 요리는 스테이크처럼 구워져 있었고, 그 위에 양념소스을 곁들여져 나오는데

맛은 닭도리탕 맛이나면서도 더 새콤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닭고기 살은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이번에는 목살 부위 스테이크인데 큼직하 고기가 여러덩이가 나왔습니다.

제가 남자라 회사 분들에게 매너를 보여주기 위해?? ^^

고기를 한입 크기로 잘게 잘라봤는데 목살 고기 또한 부드러워서 잘 썰어지더군요.

 

 

 

 

 

 

 

 

 

 

건대맛집 앨리스키친에서 두번째로 식탁위에 올라온 것은 "신선로 파스타" 입니다~

풍부한 해산물들과 진한 크림에 저절로 손이 향하던 메뉴.

일반 파스타들을 보면 파스타는 면빨로 만드는데 신선로 파스타는 펜네가 들어 있었습니다.

크림치즈 파스타를 여러번 먹어봤지만 건대맛집 앨리스키친 팟타는 펜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씹을때 전혀 느끼함이 없이, 담백하다라는 느낌만 남아있더군요.

 

 

 

 

 

 

 

 

 

건대맛집 앨리스키친의 신선로파스타!!

크림 소스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펜네가 들어간 파스타를 꼭 드셔보세요~

 

 

 

 

 

 

 

 

 

 

이정도 먹었으면 셋이서 배부를 만도 한데..

저희는 셋이서~~ 세번째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ㅎㅎㅎ

 스테이크 피자 입니다. ^^

 

 

 

 

 

 

 

 

 

피자 빵이 얇았는데 위에 올려진 토핑들이 푸짐합니다~

이번에도 또 스테이크가 올려져있었는데

스테이크가 정말 컸어요 ㅎㅎㅎㅎ

오늘 날 잡고 고기를 실컷 먹어보는 날인듯 하더군요.

 

 

 

 

 

 

 

 

 

 

건대맛집 앨리스키친의 목살 닭고기 샐러드 중

목살을 접시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목살이 정말 두툼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저렴하면서도 이렇게 맛있고 큼직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싶네요.

 

 

 

 

 

 

 

 

 

 

 

건대맛집 앨리스키친의 스테이크 피자~~

밑에 깔린 빵이 안쓰러울 정도로 토핑이나 스테이크 고기가 더 많습니다 ㅎㅎ

 

 

 

 

 

 

 

 

 

 

 

세가지 메뉴가 다 올라오니

한가지만 집중해서 먹지는 않고, 이렇게 접시에 돌아가면서 먹었습니다.

 

 

 

 

 

 

 

 

 

 

신선로파스타에 들어있는 새우를 숟가락에 올려봤습니다.

건대맛집 앨리스키친 쉐프의 요리솜씨나

아끼지 않는 재료의 선정을 엿볼 수 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앨리스키친 메뉴판을 올립니다.

 

 

 

 

 


 

 

 

건대맛집 앨리스키친은

인테리어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있는 맛집을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

 

 

 

 

건대맛집 앨리스키친 지도도 올려드립니다.

 

 

 

 

 

건대맛집 엘리스키친 폿팅

 

- 끗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앨리스키친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늘외 악마가 사는 곳 천외마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붕붕이 2014.03.02 14:2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맛있어 보여요~냠냠 잘봤어요 ^^

  2. 사천성 2014.03.02 14: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대박맛있어보이는군요ㅡ건대자주가는데ㅡ나중에가봐야겠네용ㅡㅋㅋㅋ

  3. 흐므끄 2014.03.02 14: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가게 인테리어를 보니 컨셉이 동화나라 앨리스인가보네요 ㅎㅎ

  4. 꺄울 2014.03.02 17:3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왕! 이런거 내스타일 이에영!! 오왕! 먹고싶어 죽겠어서 앙대여!!

  5. 옴마 2014.03.02 19:0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옴마 요긴 오디래요?요즘 이런 스똬일이 많이 생기던데 진짜 푸짐하네요^^

    • 하늘외 악마가 사는 곳 천외마경 2014.03.03 08: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스테이크, 파스타 등 먹으려면 예전에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아야 했었고 가격도 비싼 편이였는데, 요즘은 이렇게 저렴하고푸짐한 퓨전 레스토랑 형태의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서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 좋더군요.

  6. 두니 2014.03.03 11: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앨리스키친 진짜 맛있어 보여요! :-)

  7. Cielo 2014.03.03 12:0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여기마니들어봤는데♥♥진짜맛나보여요^^

  8. 벨라 2014.03.03 13:5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앜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식도 대박에 가격도 착하고 짱짱 당장 뛰어가고 싶은데 거리가 멀다는 ㅋ 큐ㅜㅜ 잘 보고 갑니다~

  9. 슈지짭 2014.03.04 09:1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앨리스키친, 이름부터가 예쁘고 맘에드네용^^

  10. 니꼴라스 2014.03.04 22:2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틀전에 건대에 미팅갔고...맛집을몰라서...제입에 싸구려를 투척했네요...미리봤다면...갔을텐데ㅠㅠ

    • 하늘외 악마가 사는 곳 천외마경 2014.03.05 17: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허거거거걱. 미팅 다녀오셨는데, 니꼴라스님이 싸구려 드신거보다 함께 미팅하셨던 분을 더 걱정하셔야 하는거 아니에요?~ 그런 중요한 자리에 갈때는 미리 맛집이나 갈만한 곳을 검색해보는 센스! 필요합니다 ^^

  11. 민구망구 2014.03.05 09:3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맛있겠다\ㅠㅜㅠㅜ목살스테이크샐러드진짜먹고싶어요ㅠ~~~~

  12. 전포 2014.03.06 05:1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재밌게 보고 갑니다 ^^

  13. 올브렌 2014.03.06 12: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와 이런곳도 있군요
    맛나보여요
    나중에 근처 갈일있으면 가볼개요

  14. 외로운캔디 2014.03.07 13: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푸짐하니 넘 맛있겟어요^

  15. 아톰아찌 2014.03.14 21: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음식이며 분위기며 ㅜㅜ
    딱 제스탈이라 당장 가고싶지만...
    남자끼리 가고싶진않아요. ㅡㅠ
    여친생기면 같이 신선로파스타 꼭먹을거야ㅠㅠ

  16. 망고 2014.03.15 16: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파스타가 신선로처럼 나오다니..완전 신선하네요ㅎ
    양도 푸짐하고 여러명이서 가면 딱 좋겠어욬
    둘이가면 양이 넘 많을꺼 같네요ㅎ

  17. 히쁜이 2014.03.16 19: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목에 왜 동화속 분위기라 하신지 알겠어요.
    특히 닭고기 샐러드는 살찔 부담도 없고 건대 자주가는데 꼭 들러야겠네요^.^

    • 하늘외 악마가 사는 곳 천외마경 2014.03.17 10: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인테리어가 엘리스 느낌이 나게 해서,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할 분위기였습니다~ 단, 하나씩 천천히 주문해서 드세요 ^^ 양이 많아서 여성분들은 한번에 여러개 주문하면 남길수 있을만큼 나오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