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을 모으는 악마/ETC 밀봉

PCE 휴카드 피구왕통키 밀봉

PCE 휴카드 피구왕통키

 

 

 

오늘은 PC엔진 휴카드 피구왕통키(돗지탄평)을 올려봅니다^^

한 20년 전인가요?

SBS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해줬던 당시

상당히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주제곡도 인기가 있었구요.

 

아침해가 빛나는 끝이없는 바닷가~♪

맑은 공기 마시며 자아 신나가 달려보자~♬

 

추억 돋죠? ㅎㅎ

 

피구왕 통키는 FC, SFC, MD등 당시 인기 콘솔 다양한 기종으로

여러 제작사가 게임을 발매 했었는데

PC엔진 휴카드로는 허드슨에서 발매를 했었습니다.

 

다만, 타 기종과 좀 다른 장르인 RPG로 발매를 했는데요..

RPG인데 약간의 액션과 시뮬레이션이 가미가 되었어요..;;

 

FC판보다도 재미가 그랬었죠...

MD판은 최고였고, PC엔진판과 더블어 SFC판도 어후~~~! ㅠ,.ㅠ

 

현재 제가 소장하고 있는 PC엔진 휴가드용 피구왕 통키는

제가 왜 가지고 있는지 의문인 게임입니다..

어떻게 제 손에 들어왔는지 기억이 안나요 ㅜㅜ

 

 

 

소장 제품

 

 

 

 

왼쪽 사이드 플라스틱 부분이 모서리 부분이 변색 되었네요 ㅜㅜ

 

 

 

 

 

 

 

 

 

 

 

PC엔진 휴카드용

1992 (허드슨)

MD용

1992 (세가)

GB용

1992 (허드슨)

SFC용

 1992(선소프트)

FC용 1~2탄

1992~1993(선소프트)

 

 

제품 상태

밀봉

플랫폼

PC Engine HuCARD 

제목

피구왕통키

장르

RPG

플레이 인원

1dls

유통사

허드슨

제작사

허드슨

발매년도

1992

 

 

 

게임 화면

 

 

 

  

 

 

 

 

 

  

 

 

 

 

 

  

 

 

 

 

 

  

 

 

 

 

 

  

 

 

 

 

 

  

 

 

 

 

 

  

 

 

 

 

 

  

 

 

 

 

 

  

 

 

 

 

 

  

 

 

 

이상

 

천외마경의 소장용 게임

PC엔진 휴카드 피구왕통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