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난 악마

쇼핑 천국!!~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데이트 즐기기

쇼핑 천국!!~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과 데이트 즐기기

 

 

 

안녕하세요 ^^

요즘 바뻐서 포스팅을 일주일씩이나 비웠네요~

 

그리고, 여행 카테고리 첫 포스팅 입니다 !

뭐,,여행이라 하기 좀 뭐하지만~

아이쇼핑하러 파주까지 다녀왔으니 나름 여행이라 생각하고 올립니다 ㅎㅎ

 

 이곳은,

2달전쯤 프로방스와 쿠폰으로 100일 여행다녀오면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존재를 알게되어 다시 다녀오게 되었어요!

 

 

* 주말에 파주 프리머엄 아울렛 가실 분들은 되도록

가까운 백화점이나 아울렛 가시길 추천합니다.

주말엔 사람도 많고, 지리적으로 지하철이나 버스 정류장으로 가기는 힘들어서

차장이 4층짜리 건물과

지하는 거의 꽉꽉 채워져 주차가 만만치 않더군요.. ㅜㅜ

 

 

 

그럼 파주 프리머엄 아울렛 쇼핑 세계로 고고고~~ :)

 

 

 

 

 

 

 

 

주차장에서 내려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건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곳입니다.

 

 

 

 

 

 

 

 

 

워낙 넓어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MAP를 한장 뽑아 들었네요~

총 3페이전가? 엄청 넓더군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넓어서 이렇게 작은 기차도 다닙니다.ㅎㅎ

타고 싶었지만,,, 대부분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타시더군요.

 

 

 

 

 

 

 

 

 

 

2층으로 올라가서 촬영한 매장들 입니다.

남성 명품 브랜드 제냐도 보이네요!!  워낙 고가라 매장은 안들어갔습니다 ㅎㅎ

 

 

 

 

 

 

 

 

 

 

 

명품 브랜드~ a.데스토니도 보이네요!! 꿀꺽...

3층은 식당가도 있습니다. 

 

 

 

 

 

 

 

 

 

바로 이곳이 여친님이 좋아하는 마크 제이콥스 랍니다 ^^

이..매장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비록 사지는 않았지만요 ㅋ

 

 

 

 

 

 

 

 

 

위에서 보니 외국에 온듯하고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정말 잘 꾸며 놨더군요.

백화점과는 다르게 실내, 실외까지 원쇼핑을 즐길 수 가 있습니다.

 

 

 

 

 

 

 

 

 

이번엔 반대쪽 2층으로 건너와 촬영했는데

여성분들 눈을 자극할 토리버치,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 매장이 모여있군요.

 

 

 

 

 

 

 

 

 

쇼핑을 하다가.. 간단하게 간식이나 먹자라는 생각으로 주변을 둘러봤지만

햄버거가 만만 하더군요. 그래서 자니로켓?? 쟈니로켓?? 으로 후다닥 들어왔습니다~~~~~

 

 

 

 

그...러......

 

 

 

 

 

 

간단하게 먹을려고 했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져버렸네요..

줄서서 기다려야 하고.... 가격도...밥보다 더 비쌉니다 ㅜㅜ

 

 

 

 

 

 

 

 

 

 

고작 햄버거 먹을라구 줄서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보면서 대기타셔요~... ㅎ

 

 

 

 

 

 

 

 

 

뭐.. 햄버거와 환상궁합~~ 짝짝꿍~~~ 콜라는 이렇게 나옵니다

 

 

 

 

 

 

 

 

 

 

자니로켓 햄버거 매장은 버거킹과 많이 비슷하지 않나요? ㅋ

 

 

 

 

 

 

 

 

 

 

사람이 많아서인지, 5~10분 정도 기다리니 햄버거 세트가 나오더군요.

감자가 정말 두툼하고 큽니다 ㅋ

 

 

 

 

 

 

 

 

 

 

다른 블로거 분들이 쓰신 쟈니로켓 햄버거 사진을 보니

빵이 기름지고 맛있어 보이던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쟈니로켓 버거는

약간 푸석푸석해 보입니다.. 주말이라 바뻐서 그런가.....

 

 

 

 

 

 

 

 

 

캐찹을 접시에다 이렇게 사람얼굴을 그려서 주더군요 ㅎㅎㅎ

귀엽네요 ㅋ

 

 

 

 

 

 

 

 

 

 

쟈니로켓 햄버거 2개 ㅜㅜ

밥보다 비싼 걸.. 제가 주문 안해서 무슨 버거인지 모르겠어요. 

갈릭버거랑,,불고기 같기도 하고.. "내 머리속에 지우개"가 있나 봅니다... ㅜㅜ

 

 

 

 

 

 

 

 

 

 

 

 

햄버거 두개 중 이게 더 맛있더군요.

 

 

 

 

 

 

 

 

 

 

 

가까이서~~~

 

 

 

 

 

 

 

 

 

 

 

두번째 버거를 먹는데 맛이??

미국 수제 핫도그 맛이 나더군요.

 

 

 

 

 

 

 

 

 

 

생긴것도 외국 영화에서 서양인들 먹는 버거처럼 생겼네요.

 

 

 

 

 

 

 

 

 

 

이제 햄버거로 배도 채웠겠다!! 우린 다시 쇼핑을 시작 합니다~~

처음 사진 촬영한 반대쪽으로 와서 반대쪽 브랜드점을 촬영하려고 했는데 잘 안보이네요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워낙 넓어서..

돌고..돌고~~ 돌고..돌고~~~ 하다보니 금방 어두워졌네요 ^^

 

 

 

 

 

 

 

 

 

 

직접 보면 더 이쁩니다~

 

 

 

 

 

 

 

 

 

밖에서 보는것 뿐 아니라 안에서 아이쇼핑 하면서 걸어도 많은 매이커를 접할 수 있습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약도입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너무 넓어서 매장마다 소개하지도 못했지만..

대충 이렇게 생겼구나~~ 정도만

보여줄 수 있는 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파주프리미엄 아울렛 방랑기

 

 

-끗-